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티비

불타는 트롯맨 서천 54번 박민수 우승 후보감 주목

by 저스트수 2022. 12. 21.
728x90
반응형


어제 티비 뭐 보셨어요? 올랜만에 다시 트롯의 열풍이 일지 않을까 기대되는 방송이 있네요. 바로 MBN의 불타는 트롯맨이네요. 앞으로 화요일 저녁에 치킨 시켜놓고 티비봐야 겠어요. 어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던 사람은 바로 박민수 아닌가 싶어요. 눈도장 쾅쾅!



박민수는 처천 출신 트롯 가수로 지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뛰어난 실력과 능숙한 무대 매너로 오늘 엄청난 검색량을 자랑하는 주인공이 되었네요. '섹시 멋짐 큐트 매력 종합 선물세트' 54번 박민수 눈여겨 보게 되네요.
박민수의 아버지는 실제로 서천 경찰서에서 근무하신다고 하네요. 서천에서 많은 응원이 쏟아지는 상황이네요.



그럼 불타는 트롯맨에서 제공한느 직캠 영상도 같이 보실까요?

https://youtu.be/IV38W5bfMU8


유튜브 댓글에서 진짜 원석이 나타났다고 기대평들이 가득하네요.
저도 함께 응원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