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건너가기

코로나 재감염 에스더 포뮬러

by 저스트수 2022. 12. 28.
728x90
반응형

 

 

 요즘들어 부쩍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아졌다. 다이어트도 해야되고 이것저것 신경쓸게 많다보니 자연스레 건강쪽으로도 눈이 가게되었다. 근데 나는 평소에 잔병치레가 거의 없는 편이라서 병원갈일이 별로 없는데 요새들어서 몸이 조금 안좋아진것 같은 느낌이 든다. 원래 같았으면 하루 푹 자고 일어나면 금방 괜찮아졌을텐데 잠을 자도 피곤함이 계속 남아있고 여기저기 쑤시는듯한 느낌이 들었다. 그래도 뭐 별거 아니겠지 싶어서 며칠 더 지켜봤는데 점점 증상이 심해지는게 느껴졌다.두통이랑 어지러움증도 심해지고 목감기 걸린것처럼 목도 아프고 기침도 나왔다. 그리고 무엇보다 피로감이 너무 심했다. 아무리 일찍 자려고 해도 새벽 3시가 넘어서야 겨우 잠들수 있었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개운하지 않았다. 

 

 

BN.1 검출률 24.4%, BA.5 과반 밑으로…코로나 재감염 비율 17.11% (msn.com)

 

BN.1 검출률 24.4%, BA.5 과반 밑으로…코로나 재감염 비율 17.11%

BN.1 검출률 24.4%, BA.5 과반 밑으로…코로나 재감염 비율 17.11%

www.msn.com

 

이대로 두면 안될것 같아서 일단 인터넷 검색을 통해 내 증상 관련된 정보들을 찾아보았다. 그랬더니 나랑 비슷한 증상을 겪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 모두 공통점으로는 면역력이 떨어졌다는거였다. 그동안 딱히 영양제같은걸 챙겨먹지 않았는데 이참에 하나 사서 먹어야겠다 싶었다. 시중에 파는 종합비타민들은 종류가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한참 고민하다가 그나마 가격대가 저렴한걸로 골랐다. 어차피 꾸준히 먹을거라 비싼건 부담스러웠다. 배송받고나서 바로 먹어봤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다. 알약형태라서 물이랑 같이 먹으면 된다. 매일매일 잊지않고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는데 아직 효과는 모르겠다. 좀더 지켜봐야할듯..

 

에스더몰 (esthermall.co.kr)

 

에스더포뮬러(주)

나와 내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스더포뮬러

www.esthermall.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