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티비

나는솔로 16기 영숙 SNS 비공개 한 이유? 가품 판매?

by 저스트수 2023. 9. 5.
728x90
반응형

[방송]'나는 솔로' 16기 영숙, 명품 가품 판매 논란...SNS 비공개 전환 | YTN

'나는 솔로' 16기 영숙, 명품 가품 판매 논란...SNS 비공개 전환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명품 가품 착용과 판매 논란에 ...

star.ytn.co.kr

 
 
어머나,  근래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영숙이 SNS에서 가품을 팔아서 또 논란이 되었네요.
 
지난주 나는 솔로 역대급 파국에 시청률이 치솟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터진 논란이라 많은 이들의 질타가 더해지는 모양새입니다.
 
16기 영숙은 SNS를 통한 통신 판매 사업자로 무용 지도를 겸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역대급 빌런으로 관심의 가운데 있으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어요.
 
한편 나는 솔로는 나는 솔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