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초등 소소 크리스마스 선물 저렴 선물 추천 단체 선물

by 저스트수 2022. 12. 12.
728x90
반응형


동네 이웃들과 모여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려고 하는데 크리스마스에 선물이 빠질 수 없죠. 여러 개 사야 하니 비싼 물품은 부담되고 저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선물 뭐가 없을까 찾아봤어요. 필요하신 분들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오르시떼 틴케이스

정말 귀엽고 좋네요. 가죽 손잡이도 예뻐요. 아이 방에 두고 소품 정리함으로 써도 좋겠어요. 디자인도 모던하고 세련된 모습이네요. 가격도 너무 착하네요. ^^

https://m.orcit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048&cafe_mkt=google_dy&gclid=CjwKCAiAv9ucBhBXEiwA6N8nYDGZ39Ktnf2MX1jBROycNy_2lqk9U5c7YMZQyYSb3HqwowmlL7WuHBoCOIgQAvD_BwE#none

오르시떼 틴케이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orcite.co.kr




보들보들 귀엽고 사랑스러운 안대예요. 가격도 정말 착하죠. 이런 귀여운 소품^^ 크리스마스 디자인까지 딱이네요. 아이들도 안대해 주면 더 잘 자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차일지에서 찾은 스타터 비니에여. 색상 다양하게 구매해서 취향껏 함께 씌워 사진 찍으면 너무 이쁠 거 같아요.



이상 사이즈 고민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단체 선물
추천 목록이었어요. ^^

모두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728x90
반응형